반응형
일반적인 판매가보다 훨씬 낮게 가격을 책정하여 구매를 촉발하는 미끼상품. 저렴한 미끼상품과 초고가 미끼상품을 통해 미끼상품의 진정한 목적을 살펴본다
'사회 >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제 시리즈 16부 - 산다는 것 소비자 불매운동의 힘 (0) | 2017.11.19 |
---|---|
경제 시리즈 시즌3 - 6부 인생 경제학 (선택에 따른 비용 발생 ) (0) | 2017.11.19 |
지식채널)경제 시리즈 시즌3 - 21부 경제학의 가치 - 사회적 약자의 삶을 개선하는 것 (후생경제학) (0) | 2017.11.19 |
(지식채널) GDP와 점보제트기 (0) | 2017.11.19 |
(지식채널) 이름값 - 명품을 선호하는 사람들의 심리와 명품시장의 현실에 대해서 짚어본다 (0) | 2017.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