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유럽25일 (2012)

유럽구간별 교통권

by 시경아빠 2013. 8. 17.
반응형

유럽 구간별 교통권 예매끝~ :) | 기차.버스.페리
2013.07.29 00:12
    

오늘을 끝으로

유럽 구간 교통권 예매다 끝냈습니다. 5월부터  시작해서 언제다하나 싶었는데 끝나긴 끝나는군요 ㅋㅋㅋㅋㅋ

 

예매시기별로 가격변동이큰 구간만 적어보면...

 

런던-옥스포드 구간: 1파운드 =>

 

런던-벨기에 :12파운드

 

중간에.. 베를린에서 프라하 헝가리 빈으로의 이동등은 오렌지버스로 예매했구요

 

 

빈-베네치아:  29유로 <야간열차>

 

베네치아-피렌체: 9유로

 

피렌체:로마:9유로

 

로마-밀라노:9유로

* 로마-밀라노 구간은 슈퍼이코노미가 29유로 같은데
9유로로 어떻게 예매하신 건가요??  로마-밀라노구간 역시 트랜이탈리아 슈퍼이코노미로 9유로에 예약 가능한 구간이예요
저같은경우에는 티켓오픈하는 날짜 일일이 세어가면서.. 시차계산하면서 오픈되자마자 구입한 케이스였어요 ㅎㅎ 

 

밀라노-파리:35유로 <야간열차>

* 야간열차도 늦게 사시면 가격이 올라요...ㅠㅠ 야간열차가 조금 더 비싸긴해도 시간절약에 숙박까지 해결되니 어떻게 보면 더 저렴한거일수도 있으나, 체력소모가 큰 단점이죠..ㅠㅠ

 

파리-바르셀로나: 25.99유로 <저가항공> 

저가항공 매우 저렴하게 예약하셨네요.

 네 ㅎㅎ 저가항공은 정말 가격이 시시각각 천차만별이더라구요.. 

 

*

구간권은 .. 구간별로 다르게 예매했지요 ㅎㅎ
영국내 이동은 메가버스 이용했구요,

이탈리아 구간은 트랜이탈리아에서,

오스트리아 야간열차는 오스트리아철도청에서 하고..

파리행 야간열차는 떼제베에서 했어요~

마지막으로 저가항공은 라이언에어에서 했어요~ ^^

 

 

 

이렇게 티켓구입 끝냈네요 ^_^휴..

 

 

아무래도 두번쨰 여행이다보니까

훨씬 수월하고

티켓 예매하는데에, 똑똑해진것같아요..^_^

이번에는 친언니랑 같이가는여행이라 어떻게든 고정비 줄여보려고 이리저리 애썼는데..

제 경험에 비추어봤을때는, 저렴하게 구입한거 같은데 잘모르겠네요 ㅋㅋㅋ

아무튼 완료해놓으니까 완전 후련합니당~~~  :-)

 

이게다 유랑덕분이예요 킥킥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