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집트.요르단,두바이,아부다비 10일/기타(여행준비)

괌, 추천일정코스 1 <윙버스 펌글>

by 시경아빠 2010. 8. 2.
반응형

 

괌은 볼거리보다는 쇼핑과 휴양을 즐기기 위해 많이 찾는 곳입니다. 대부분의 쇼핑 스팟은 괌의 중서부인 투몬에 집중되어 있지요. 오전에는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고 투몬지역으로 이동해 쇼핑을 즐긴 후 아름다운 석양과 함께 나이트라이프를 즐기는 코스입니다. 

 

특별히 렌터카를 이용하지 않는다면 괌에서의 이동이 자유스럽지만은 않습니다. 첫날에는 쇼핑몰이나 리조트 셔틀버스로 대체할 수 있는 곳을 먼저 돌아보는 것이 좋겠지요. 대부분의 나이트 스폿은 투몬지역에 있으므로 쇼핑을 즐긴 후 늦은 시간까지 유흥을 즐긴 다음 셔틀로 리조트에 돌아온다면 특별히 교통비를 지출하지 않아도 되겠지요.

 

 

 

09:00 am 리조트

 

 리조트에서의 조식
괌에서의 첫날, 다국적메뉴로 구성된 리조트 조식으로 하루를 시작하지요.

 

리조트에서 놀아보기

리조트내의 수영장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놀이터. 다양하게 준비된 무료 액티비티도 즐겨보아요~

 

 알고가면 좋은 팁

- 대부분의 리조트는 리조트 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 중 PIC와 온워드 비치 리조트가 인기지요.

   어린아이들이 놀기에도 좋은 편입니다.

- 괌의 리조트 수영장은 특별히 이용제한이 없습니다. 저렴한 숙소에 묵고 근처의 고급 리조트 부대시설을 이용해도 좋을듯.

 

 

 

01:00 pm 플레저 아일랜드

 

 점심식사
유독 일식이 많은 투몬 시내. 재료도 모두 일본에서 공수해 온 것이라 믿을만 하죠. 후지 이치방의 일식 라멘이나 사천의 덮밥으로 가볍게 점심식사 해결.

 

 투몬 거리 산책
깨긋하게 정비된 쇼핑 거리 투몬. 작은 숍들과 카페도 많지요. 소화도 시킬겸 느긋하게 산책하며 윈도우 쇼핑 즐기기.

 

 

 쇼핑

화장품이나 작은 명품 소품을 사기 좋은 DFS갤러리아. 종류도 많고 품목도 많아 쇼핑의 재미가 있습니다. 투몬 샌즈 플라자도 만족도가 높은 편이지요. 오락거리와 레스토랑, 다양한 즐거움이 있는 마이크로네시아몰에서의 쇼핑도 놓치면 후회!

 알고가면 좋은 팁

- DFS 갤러리아에서 구입한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서울 사무소에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리조트 및 명소에 DFS갤러리아의 셔틀버스가 정차합니다. 렌터카를 이용하지 않았을 때 유용하지요.

 

 

 

07:00 pm 나이트 라이프

 

저녁식사
매끼 다른 종류의 식사를 한 다해도 겹칠일이 없죠. 다양한 메뉴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이라면 펍과 레스토랑이 믹스된 하드 록 카페플래닛 할리우드에서 맛있는 스테이크를 즐겨보세요.

 

 나이트 라이프

식사를 마쳤다면 가볍게 맥주한잔, 칵테일 한잔 하면서 피로를 풀어보세요. 캬~

 

 알고가면 좋은 팁

- 괌은 미국령, 제대로된 스테이크나 그릴메뉴를 맛 볼 수 있습니다.

- 가족 여행객이 많은 괌에는 나이트클럽보다는 Bar나 Pub류의 나이트 라이프 스팟이 많은 편이지요.

- 시내에서의 음주가 부담스럽다면 리조트 내 라운지나 풀사이드 바를 이용하는 것도 좋겠지요.

 

 

 

 

 

 

괌에서의 2일째인 오늘은 괌의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는 날입니다. 오전에는 리조트 앞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오후에는 렌터카를 이용 괌 섬 남쪽의 해변과 전망 좋은 사랑의 언덕 등을 둘러봅니다. 스페인 통치와 일본 통치를 거친 곳인만큼 역사적으로 중요한 장소도 많습니다. 저녁에는 다시 시내로 돌아와 전통 쇼나 샌드 캐슬 쇼 등으로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첫날에는 셔틀버스를 이용해서 둘러볼 수 있는 곳 위주였다면, 2일째에는 렌터카를 이용해 괌 섬을 제대로 돌아보는 계획입니다. 아름다운 해변을 끼고 있어 섬을 한바퀴 도는 드라이브 만으로도 반나절이 훌쩍 지나버립니다.

 

 

 

09:00 am 리조트

 

 리조트에서의 조식
늦은 시간 여유로운 기상과 함께 리조트에서 제공되는 인터내셔널 푸드로 든든한 아침식사 즐기기.

 

스노클링 및 수중 물놀이

휴양지인만큼 해변에서의 물놀이는 필수. 스노클링이나 다이빙도 좋지만 모래사장에 누워 선텐을 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오전.

 

 알고가면 좋은 팁

- 괌 해변의 물 속은 산호가루로 몸에 상처가 나기 쉽습니다. 안전한 의류와 아쿠아 슈즈를 착용하고 들어가세요.

- 스노클링장비는 리조트에서 무료로 대여해주기도 합니다.

- 스노클링 장비를 유료로 빌려야 할 경우, 대여보다는 구매가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마트를 이용해보세요.

 

 

 

12:00 pm 섬 관광

 

점심식사
리조트를 나와 첫 미션! 맛있는 점심식사 즐기기. 자메이칸 그릴 2호점의 바비큐나 푸짐한 해산물 스파게티가 인기인 카프리쵸사로 고고고!!! 

 

 섬 관광
특별한 볼거리는 없지만 차를 타고 마린드라이브 해안을 달려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곳. 지나가는 길에 스페인 광장이나 파세오 공원에서 잠깐의 휴식을 취해보세요.

 

 

 생활용품 쇼핑

1달러짜리 생필품이 가득한 K 마트나 흠집있는 상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Ross에서의 쇼핑은 저렴한 금액으로 많은 상품을 살 수 있어 인기입니다.

 알고가면 좋은 팁

- 차모로 빌리지의 야시장은 수요일 저녁에만 열립니다.

- K 마트나 Ross 등 생필품 숍은 매장이 꽤 큰편입니다. 일정을 잡을때 넉넉하게 시간을 안배하세요.

- 원주민의 생활상을 보고싶다면 이생송 차모로 빌리지를 찾아보세요.

   독특한 분위기의 야시장은 수요일 오후 5시 30분부터 시작됩니다.

 

 

 

08:00 pm 샌드캐슬 쇼

 

샌드 캐슬

하루를 마감하는 저녁, 흥겨운 민속 놀이를 보며 즐기는 디너 쇼나 화려한 샌드 캐슬 쇼를 관람하면서 괌에서의 여행일정을 마무리 하세요.

 

 알고가면 좋은 팁

- 샌드캐슬 쇼는 2가지 타입. 식사를 즐기며 쇼를 관람하는 1부와 칵테일을 즐기며 쇼를 관람하는 2부로 나뉩니다.

- 식사와 칵테일 코스는 가격에서 차이가 납니다. 식사보다는 칵테일을 즐기면서 쇼를 관람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집트.요르단,두바이,아부다비 10일 > 기타(여행준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괌 4박5일 일정  (0) 2010.08.02
여행사 괌 여행 일정  (0) 2010.08.02
괌 여행 경비  (0) 2010.08.02
괌 여행기(펌글)  (0) 2010.08.01
괌 여행 정보  (0) 2010.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