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인 포르투갈 발칸반도(2015)/29.크로아티아

발칸여행정보 ( 구 유고슬라비아 ) 2. 스플리트-흐바르 왕복페리예약

by 시경아빠 2015.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이번주금요일날 떠나네요ㅎㅎ

 

거의다 계획은 짰고...이리저리 검색해보다가 제가 가는날은 초 성수기라서 크로아티아 국내 버스와 페리를 미리 예약했습니다.

 

1. 스플리트-두브로브니크 버스예약

 

https://getbybus.com/en/

위의 사이트에서 예약하면됩니다..참고로 제가 일정을 짜려고 저번주 초에 알아봤을때는 오후 3:45분 버스를 예약할수 있다고 나오다가...이번주말에 예약을 하려고 하니 갑자기 없어졌습니다(온라인상으로는 예약이 안된다고 나왔네요)

그냥 현지에서 예약을 해볼까 고민하다가..혹시나 하는 마음에 2:00시 버스 예약했습니다..어제만 해도 그 버스도 괜찮았는데.. 오늘 보니 자리가 3개밖에 안남았다고 나와서 얼렁 했습니다ㅋ제가 예약하고나니 자리 1남은걸로 나오네요...사이트가 거짓이 아니네요ㅋ

2. 스플리트-흐바르 왕복페리예약

 

 

 http://www.jadrolinija.hr/en/ferry-croatia

위의 사이트에서 예약을 하면됩니다. 이것도 현지서 할까하다가..혹시나 하는마음에 왕복 다 예약해버렸습니다.

 

 

 

 

흐바르섬과 아드리아해를 한 눈에 볼 수 잇는  스파뇰라요새 를 보기위해 흐바르 항구로 들어감

 

흐바르타운 항구 -> 성스테판 교회 -> 스파뇰라요새로 이동  ( 항구에서 40분)

 

성스테판광장과 교회

 

성수기라서 흐바르타운까지 가는 쾌속선 페리가 자주 있는거 같더라구요..

혹시나 저처럼 극성수기에 가시는분은 세부 일정이 확정되신 분들은 미리 예약하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참고로 익스플로어보다 크롬이 오류안나고 잘열리니 참고 바랍니다.

 

 

[출처] 크로아티아 버스, 페리예약 간단 팁~성수기때 유용한정보 ([유랑]유럽여행의든든한동반자) |작성자 shut111

 

 

흐바르 타운항구에서 두브로니크로 배로 이동

 

 

흐바르타운항구 -> sucura로 이동 -> Drven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