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0대명산·백두산

(화천) 화악산(20190414)

by 시경아빠 2019. 4. 11.
반응형










구로주공 밪꽃길







2시간 30분 만에 화악터널에 도착




도착하니 비가 ...우의 착용하고 산행준비






출발전 사진




들머리




지난주 내린 눈이 바닥에 쌓여있다.



임도길과 마주침

이곳부터는 계속 포장길이 이어진다.









산 정상으로 올라갈 수록 비가 진눈깨비로



그리고 함박눈으로 바뀌었다.








4월의 눈 ... 지덕분에 지루햇을  포장길이 힘들지 않았다




정상 700m지점






포장길을 벗어나 좌틀해서 중봉으로 오른다.






정상까지는 가파르다.

날이 좋았으면 큰 문제가 없었을텐데 눈이 쌓여 올라가는데 미끄러져 추락할까봐 좀 걱정 스러웠다.


4월까지는 늘 아이젠을 준비해서 다녀야 할 듯싶다.







ㅎ 비오는데 ...집에서 쉬지 뭣하러 산에 다닌다고

다들 미쳤다고 ...

근데 산에 미쳐서 오니 막상 행복하다고



포장길에서 산 정상까지 거리는 200미터정도로

큰 어려움 없이 올라갔다 내려올 수 잇는 거리이다. 




다시 포장길로 내려왓다.










13시 날머리에 도착


9시30분에 출발했으니 ... 3시간 30분 산행하였다.


하산길에는  산악회 일행분들과 담소를 하면서 포장길을 내려와서 그런지 지루하다는 생각은 들지않아서 좋았다.


원래 정상에서 넘어서 가는 코스도 있엇는데


정상에 눈이 많이와서 넘어거지 못해서  1시간30분 일찍 서울로 귀경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