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

밀양 한달살기 8

by 시경아빠 2022. 10. 17.
반응형

수업마치고 자전거로 밀양아리랑 시장구경하다 떡 구입 

이것 먹고 저녁 때을려고 했는데 결국  간식용

일몰 야경이 이쁘다고 해서 올라가본 달빛쌈지공원

아리랑 시장 앞쪽

관아  좌측길 -> 밀성여고방향으로 올라간다.

 

 

어렸을때 추억들이 생각나는 벽화

 

노을빛에 붉게 물든 달빛쌈지공원

마치 선유도에 온 느낌

낡은 수도공급시설인 배수지를 문화 및 휴게 공간으로 탈바꿈하여 지역주민과 내방객에게 제공하고자 조성되었다.

 

번지점프 다이빙대가 생각나는 이유는 뭘까?

밀양 시내 일몰 및 야경 명소?

 

달빛쌈지공원에서 아북산 체육공원 올라가는 길에 밀양여고

 

공사중

 

계단을 따라 밑으로 내려감

 

 

신규 건물 공사중

윗쪽으로 전망대가 있는데  새로 짓는 중인듯

 

전망대에서 성당 , 시립박물관, 기상대 방향으로

 

금방 어두워졌다.

아북산은 공사중으로 새로운 길을 조성중

전망대로 올라가는 길에 산짐승이 ~~ 무서버 ~~ 후다닥 하산 종료

 

 

자녁은 이곳에서 

생활의 달인 맛집이라고  나는 불맛나는 직화 짬뽕으로 ~~